default_setNet1_2

인천간석LH1단지 부녀회 창립행사

기사승인 2016.02.22  16:55:02

공유
default_news_ad1

   

2014년11월에 입주한 인천 간석LH1단지아파트(6개동 587세대)로 입주자대표회의(윤운대)회장외 우리관리주(조일남)가 관리한다.
아파트 주변으로 만월 산과 인천대공원이 인접해있어 입주민들의 건강증진 및 여가활동에 쾌적한 환경 조건을 갖추고 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아파트 공동체 활성에 자생단체 부녀회 설립필요성의거 회의의결 2016년 1월 송매실부녀회 준비위원회 위원을 필두로 부녀회구성 송매실을 부녀회장 각 임원11명 임명했다.

부녀회. 입주자대표회의는 2016년 2월19일 부녀회 창립행사를 개최 내, 외빈을 모시고 창립행사를 가졌다
송매실 부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간석LH1단지 부녀회는 살기 좋은 아파트 공동체 문화를 지향하는데 협력,배려, 소통의 세 가지 기본을 원칙으로 부녀회가 앞장 설 것이며, 입주민과 어려운  이웃을 먼저생각하고 나아가 지역사회 공동체 활성화방침에도 적극 협조하는 부녀회가 될것이며, 입주자대표회의, 경로당, 부녀회, 통장회, 관리실이 하나가되어 살기 좋은 아파트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윤운대 대표회장은 축사 통해 제1기 부녀회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부녀회가 아파트 공동체로써 역할을 잘 하실 거라 믿는다. 아울러 아파트입주민을 위해 봉사에 적극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2부 행사로  이날 창립행사는 부녀회장의 경과 보고및 내.외빈 소개 내외빈 축사, 케이크 커팅 기념촬영, 다과회 순으로 진행 아파트 구성원들 축하 속에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송매실 기자 cute233@hanmail.net

<저작권자 © 전국아파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